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17년 반추
    하루하루기록 2018. 1. 6. 06:18

    창 밖으로 쉼 없이 눈이 내린다

    그닥 굵은 눈송이는 아니지만 밀도 있게

    백설기 가루 같이 포슬포슬한 눈가루가 흩뿌리듯 내린다

    잠시 다른 일을 하다 창 밖을 내다보면 세상이 하얗게 변해있다


    2017년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다

    여름에 결혼을 했고

    동시에 퇴사와 출국을 했다

    상반기에는 결혼을 준비했고 하반기에는 새로운 곳에서 적응하기에 바빴다

    작년 다이어리를 꺼내어 연초에 적은 내용을 보니 늘 그렇듯 이루고 싶은 것들이 많았다

    지금 보니 조금 귀엽고 우스운? 내용도 있고만

    - 운전 master

    - 독서 많이 하기

    - 주변 사람 잘 챙기고 새로운 친구도 사귀자

    - 호신술 배우기

    - 춤 배우기 + 춤 배워서 남미 가서 추기

    - 많이 웃고 덜 인상 쓰고 여유 있게

    - 일기 쓰자

    - 중국어 꾸준히 공부

    - 비디오 편집, R 같은 실용적 기술 익히기

    - 매일 조금씩이라도 기록하기. 그림 또는 글

    - IELTS 등 영어 공부


    일부는 이루었지만 늘 아쉬운 점은 있다

    저들 중 내 마음 속의 핵심은 많이 웃고 덜 인상 쓰고 여유있게- 였는데. 그랬었나 모르겠네

    블로그에는 바쁘거나 지나치게 삶이 안정적이거나 언제든 새로움에 대한 호기심을 잃지 않기를 이라고 써 놓았는데

    계획에는 없었지만 그림을 배우고 요리도 늘었으며 스페인어에도 발을 들여놓았으니 그럭저럭 잘 지냈다고 봐야하나

    다른 사람들의 시선만 아니면 지금의 내 모습은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편이다.


    2018년에는 무엇보다 건강, 건강을 챙기고 싶다

    보다 박식해지고 싶고

    더 당당한 서른 살의 내가 되고 싶다

    17년 말까지 결정하려던 나의 진로는 여전히 안개 속이다

    공부도 일도 직접 해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뭘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니 참 답답하다

    올해에는 분명 뭔가 새로운 걸 시작하게 되겠지 기대와 함께 18년을 맞이한다


    '하루하루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여행은 살아보는거야 - airbnb/에어비앤비 초대 링크 포함  (0) 2018.12.09
    20180714  (0) 2018.07.14
    J의 조언  (0) 2018.01.05
    Coursera "The Matter of the Mind"  (0) 2017.12.14
    Love as a Force for Social Justice  (0) 2017.12.11

    댓글

Tistory